메인 이미지 01메인 이미지 02메인 이미지 03메인 이미지 04메인 이미지 05구매고객후기모음사은품팡팡아메리카노적립금팡팡!중앙롤링상품 타이틀배너하단이벤트배너 01하단이벤트배너 02배송조회고객후기배너네이버블로그배너정품보장

컨텐츠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뉴스-스포츠

뉴스-스포츠

스포츠 뉴스

게시판 상세
제목 세계대회 스포츠정신인가? 군대안가려 하는 꼼수인가??
작성자 fuckyou (ip:)
  • 작성일 2015-07-05 02:36:04
  • 추천 17 추천하기
  • 조회수 1241
  • 평점 0점

한국이란 나라는 병역에 관해 매우 민감한 나라다.
그 이유는 다들 가기 싫은데 억지로 끌려가서 개고생만 2년하고 돌아오기 때문이다.
대부분 군대갔다온 남자들은 2년간 완전 인생에서 손해본다.
오늘은 스포츠에서 병역면제에 관한 얘기를 할것이다.
씨발것들 나라가 이모양인것 다들 선조를 잘못만난것이다.
선조가 이모양이꼴로 만든 한국이 난 맘에 안든다.
또한 그 맘에 안드는걸 계속 유지한다는건 분명 문제있는 나라이다.
먼저 올림픽이나 월드컵 세계선수권대회에서 우승이나 입상을 하면 선수들에게 병역면제라는 상이 주어진다.
졸라 기분 나쁘다.
우승이나 입상을 하면 면제라니.. 운동선수 그것도 국가대표 아닌가?
국가대표라 함은 일반인들과 비교하면 힘은 말할필요없고 월등한 신체조건과 순발력 민첩성. 정신력까지 뭐 하나 뒤쳐지지 않는 사람들일꺼다.
그런사람이 군대에 가지 말라는건 웃기는 일이다.
누가 그런 멍청한 법을 만들었는지 대갈통을 후려치고 싶은 심정이다.
잘나가는 운동선수들 인터뷰를 들어보면 다들 애국자들이다. 국가 어쩌구 저쩌구 하면서 맘에도 없는 얘기를 속사포로 쏴덴다.
야~ 국가대표로 부르면 가야된다고 떠들고 군대는 얘기도 하기 싫지.. 나도 싫은데 너들도 짜쯩이 나겠지..
또한 그들은 그들이 잘살려고 운동하는거다. 국가를 위해 운동하는넘은 없다.
잘나가는 운동선수는 수십억내지 수백억도 번다. 비인기종목은 어쩔수 없지만. 인기종목의 국가대표라 하면 연봉도 장난아닐꺼다.
일반 직장인은 그저 꿈인 그런 금액을 국가대표선수들은 번다.
운동 선수들은 왜 돈도 벌고 군대까지 안가냐??
신성한 스포츠정신이라며 떠들고 다녔는데 한국은 올림픽이나 각종 세계대회가 군대면제 대회가 된지 오래다.
올림픽에서 입상 가는성이 있는 구기종목같은 경우(축구나 야구)는 군대면제를 따기 위기 잘하는 사람이 국가대표가 아니라. 아직 군대를 가지 않은 사람들로 엔트리로 채워졌다.
물론 잘하는 선수겠지만 더 잘하는 사람이 있는데 그는 군대를 갔다왔거나 아님 면제상태라 굳이 대회에 나갈필요가 없다는 것이다.
이때문에 국가대표가 데려고 많은 뇌물을 찔러 주었을것이다.
최상의 팀이 아니란거다.
군면제는 선수들에게는 사기를 주지만 일반 미개한 국민들에게는 꼭 저렇게 까지 해야되나 싶을정도로 좋치가 않다.
당연히 주어야 한다는 사람들도 있다. 그사람들 얘기는 열심히 노력해서 국민들에게 기쁨을 주는데 저정도는 해주어야 하지 않겠냐?라고 떠들어댄다.
앞에서 말한거와같이 저들은 지 살길을 찾은거다.
나도 그렇고 당신도 지살길 찾아서 열심히 일하는거 아닌가?? 그럼 나도 면제시험을 주어야 되는거 아닌가?
나의 일이 공무원이라고 치자. 공무원중에 군대도 안가고 공무원일을 겁나 열심히 하는 사람이 있다치자. 각 시 도에서 모여 군면제 시험이라도 쳐야 공평한거 아닌가?
올림픽에서 금메달 따도 월100만원을 받는데 인기있는 축구나 야구 농구 배구 선수들에게는 월100만원이 웃기지 않나 쉽다.
  
옛날에는 한국이란 나라가 못살고 세계적으로 홍보할수 있는 수단이 없어 그렇다 치자.
지금은 한국 국격이 많이 올라가고. 세계적으로 알놈들은 대부분 아는나라다.
또한 미국에서 한국 홍보에 많은 영향을 주었다. 악의축이라며 북조선의 기사가 CNN뉴스에서는 끈이질 않는다.
그동안 올림픽 월드컵을 하면서 얼마나 세계적으로 광고했을까? 아마 정부에서는 전 세계인들이 다 알꺼다 하고 예상했을수 있겠다.
최고의 대회인데 세계인들이 모를리가...
여기서 조금 생각이 다르다. 전 세계인들이 다들 올림픽과 월드컵에 열광할까? 그렇치 않다. 더 많은 세계 사람들이 관심도 없다.
브라질은 축구때문에 자메이카는 육상때문에 필리핀은 복싱영웅 때문에...
그러나 그냥 그나라를 아는거 뿐이지..
브라질은 브라질이고 자메이카는 자메이카고 필리핀은 필리핀이다.
그냥 못사는 나라다.
우리가 광고를 하겠다는 한국이란 이미지는 최첨단 기술이 있는 국가이미지 일꺼다.
국가를 알리는건 좋은데 군대면제란 타이틀로 변질되버린 스포츠마케팅이 아쉬울 뿐이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수정 취소

/ byte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비밀번호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